240409화 엄청 밀린 일기.. 그동안 뭐했지 잘 살았겠지

 

미방은 틧터에서 주은 야옹

 

왜 영상은 가운데 정렬이 안 되지요

 

암튼... 폰 바꾸고 적는 근황

 

팀원분이 짜주신 뜨개수세미.. .귀여워서 못씀... 아직도 자리에 전시만 해둠 ㅠㅠ

 

 

너무 이뻤음.. 올 겨울에 또 이렇게 와주것니

 

 

 

 

 

하노이 여행 예매완. 가보자고 ㅎㅎ

 

 

 

쏭 생일 주간에 만나서 밥 먹음..ㅎㅎ 15년...됐나.... 세월아.......

 

 

 

잠실 명당 가서 샀는데 오천 원도 안 됐지요? 

 

 

 

희망 한 잔이요

 

 

 

알라딘 갈 때마다 유혹을 못 참고 사버림..귀자햄. 글 모두가 읽어줬으면.... 희망 다 읽고 이것들도 얼렁 읽어야 함....

 

 

 

인스타 하는 언니를 위해 파먹은 티라미수

여기 에스프레소 ㄹㅇ..존맛.. 이름 뭐더라..담에 또갈거임....

 

 

 

여행 가서 찍으려고 그로밋 인형 삼.ㅎㅎ 사고 나서 눈에 띄는 건지.. 요새 사람들 가방에 그로밋 엄청 많음;; 유행인가바;

나도 모르게 유행 탑승했나 봐; 

헉 젠지가 MZ 말하는 줄 알았는데 ... 아니네... 나도 시켜줘 젠지...

 

 

진짜 몇 년째 꾸준히 고양이 풀어놓는 ;... 예전에 찾아가서 뭐라 했었는데 자기네 고양이는 집 찾아온다고 신경 쓰지 말라함;

밤에도 아침에도 있어서 산책 갈 때 쫄게 됨... 제발 좀요.... 강쥐 산책 하는 사람들 식겁한다고요

 

 

 

위 풍 당 당

 

 

 

친구가 그린 동동쓰 일러스트.. 졸귀턍.. 왜 일러스트 안 하는 거니.......................

 

 

 

 

클루라는 걸 하다.. 한 판 하고 밥 먹어서 잘 모르것음

 

 

 

 

냠냠이 ㅋ

 

훈꾸 훈이 아님

훈제박스 꾸미기.

 

 

 

1년에 한 번 다 같이 모여서 놀고먹고 편지 쓰는 모임... 

그전에 쓴 편지.. 집 어딘가에 잃어버렸지만... 작년의 내가 나한테 쓴 편지 읽고 코가 찡했다죠...

 

 

작년의 나는 춘래불사춘..... 올해는 눈이 부시게.....

 

 

 

점심에 산책 가서 찍은 것... 갤럭시야 드디어 핸드폰 값을 하는구나

 

 

꽃이 좋아

 

 

 

 

꽃은 책에 꽂아서 말리는 중.ㅎㅎ 제법 낭만

책은 희망... 빨리 읽어야혀

 

 

 

짭로밋과의 만남....

고척 나한테 왜그랫냐.. 고척 다시는 안 가.... 스윕패를 할 수 있단 말임...칵 

 

 

 

드디어 구여권 버리고 신여권 신청하다..........................왤케 꼬질하냐 내 여권..큼ㅋ

코로나 터지고 못 간 여행...매년 가주마..즐겨주마...ㅠㅠ...

 

 

 

 

습 사진 날짜가 뒤죽박죽인디 ..ㅋ

데일리 다이어리 사려다가 쓸 말 없을 것 같아서 자문자답 다이어리 샀다... 아직까진 너무 좋은 날짜 관계없이 내가 원할 때 원하는 질문에 답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음.ㅎㅎ

포크5 도 너무 좋음 리페퍼 쓰다가 열린 서재 쓰니까 최고임; 리페로 루팅 하다 화나서 걍 사버렸지만... 너무 만족 ㅎㅎ

리디는 집에서 은밀한 책 보는 용으로 써야겠다..ㅎㅎ 포크... 첨에 개 느리고 한글화 팩 막혀서 영어판으로 썼는데... 네이버 카페가 날 살림..흑흑 따봉....추천.. 추천...

리디는....일단 셀렉트..ㅡㅡ

리디셀렉트에 읽을 거 너무 없음 ㅡㅡ 포크로 밀리 읽으니까 너무 좋더라.... 저거 사고 벌써 책 3권 읽음............크큭.. 

 

 

 

야구 보면서 쓰고 있는데 ㅅㅂ 역전 홈런 뭐지요? ㅅㅂ... 돌았나요..? 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 끄고 한니발 보러간다....

 

 

그래요 나 요새 한니발 봅니다... 양들의 침묵 읽고 영화 보고 드라마까지 넘어옴.. . 

책에 있던 내용...중.. 반 정도..겨우 담은 듯한 영화......... 확실히 책>>>> 영화인 듯.. 해포 영화만 봤는데 다시 책 도전 해야겟음....

 

요새 관심 가는 것... 선재 어쩌고 드라마.. 완결 날 때쯤 봐야지.ㅎㅎ

로봇 드림 영화도 보러 가고 싶은데 시간 너무 애매함...ㅠㅠ 강쥐와 로봇 얘기 어떻게 참지요

 

 

 

야구 끄다... 큼..ㅋ 사진 다다다 올리면서 생각나는 대로 적었는데 ...  그동안 뭐했는 지 모르것다 .. . 뭐 잘 살았겠지..^--^ 

+

C,,,,,X,,,칵

사전투표 가서 내가 저것도 찍어왔는데 우승 좀 해라 C.,,,,,,,,,,,,,,,, 아 열받네

지기만해봐 시앙...ㅠㅠ...................

 

 

+

 

 

생각 난 김에 그동안 읽은 책

검은꽃이랑 희망 병렬 독서중... 내일 선거라 쉬니까 하나는 끝내버리겠다...

올해 목표는 50은 너무 적고 70은 많으니 60권을 목표로...

 

 

'💖 DAIARY > 💭 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0416  (0) 2024.04.16
240411목🙃  (0) 2024.04.11
231123 목 고냥 생각정리  (0) 2023.11.23
231116 목  (0) 2023.11.16
231115 수  (0) 2023.11.16
myoskin